로고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PIA 최고위 과정
로그인 회원가입
  • 원장인사말
  • 원장인사말

    원장인사말

    Buildup Strategic Management

    안녕하십니까?
    Buildup전략경영 최고위과정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Buildup전략경영 최고위과정(Buildup Strategic Management)은 지식정보화 사회와 4차산업의 조류 속에 모든 산업 분야가 개혁, 개방되어가고 있으며 급변하는 국내외 정치경제의 불확실성으로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니즈가 어느때 보다 높아 지고 있습니다.

    저희 경희대학교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한 교과과정은(Curriculum) 이러한 국내외의 현실적인 문제를 고려하여 민관 전문가 양성과 기업창업경영에 이르기까지 관련 산업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특히 현대사회에서 첨단 정보와 자료를 수집·분석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서비스 산업의 확대가 필요한 시기이며 본 과정은 이러한 전문교육을 제공하는 우수한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Buildup전략경영 최고위과정은 여러분의 변화를 통한 미래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고민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론과 실무의 통합된 교육을 통한 정부 기관, 금융기관, 법무법인, 보험회사, 민간기업, 도시재생, R&D등 많은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의 양성과 사회진출에 이르기까지 실제적인 경영의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

    경희 Buildup전략경영 최고위과정의 새로운 도전과 발전에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장 송 상 호
      
    09066de78819a25a5fa0da5c51f02460_1616131094_8809.jpg